여기도 벌꿀 아이스크림이 들어왔네요~ 상호명은 허니트리(HONEY TREE).

한국에서도 못 먹어본.. 벌꿀 아이스크림.. 여기에서 처음 먹어보네요.


프놈펜 뚤꼭 TK Avenue 근처에 새로 생겼길래 가봤습니다.


일단, 맛은 정말 좋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내에도 뭔가 꿀맛나는 칩이 박혀있어.. 엄청 달달하니 ㅎㅎ...



벌꿀집 한 조각을 올려주는데.. 뭔가 단물 쪽 빼고 씹다보면 뭔가 껌같이 계속 씹히네요..


먹기 께름칙해서 뱉어 냇는데, 원래 이런건지, 벌꿀집이 이상한건지 못먹어봐서 모르겠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네요 ^^



가격표입니다. 벌꿀집 들어간건 2.9달러 비싸요 ㅎㅎ.. 다시 못먹겠어요.


음료가격은 전체적으로 싼편이네요. 라떼가 1.5달러, 쉐이크가 2.4불대..


아이스크림은 뭐이리 비싼지;


한번쯤은 가보세요~


위치안내:

뚤꼭 TK Avenue 근처


프놈펜 맛집, 뚤꼭 맛집, 뚤꼭 카페, 아이스크림, 블루펌킨, TK에비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