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프놈펜에 사신다면 대부분 한번 이상 꼭 들른다는 "더샵 - The Shop"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많이들 가신다죠??

 

메뉴판이 안좋은점이.. 눈에 확 안들어온다는 점..?

메뉴가 뭔지 몰라서 시킬 수 없는..

 

 

 

 

 

 

 

주문한 메뉴가 나오네요~!!!!

 

Shop Style Mixed Salad - Small Size : 4.75$

 

샐러드가 참 맛있더라구요. 호박이나 가지도 맛있지만

 

확실히 뭔지 모르겠지만,

말린 고추같은 빨간색 무언가가 정말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Vol au vent : --$ 

 

페스츄리에 스프와 함께 치킨 잘게 찢어져 나오는데 참 맛있네요...

다만 양이 안찬다는거... 저는 좀 많을 줄 알았어요 ㅠㅠ

알감자 완젼 한국 휴게소맛!!

 

 

 

 

음료는

Virgin Coconut shake : 2.75$


코코넛 생과육과 연유랑 같이 간 음료인데

맛있어요~

 

 

 

피자는~

Rustichella - Large size : 12$

피자는 제일 아래메뉴.

제일 토핑이 다양하고.. 일단 비싸니 맛있을 거라 생각하고 주문!

 

물론 맛도 좋았습니다.

 

 

 

 

 

이 카페에서 금, 토, 일(오후 2시까지) 바베큐 메뉴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다음에 가면 꼭! 금, 토요일 저녁에 BBQ를 한번 맛보러 가야겠어요.

 

소고기, 돼지고기 립 등 여러 종류의 바베큐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7~10$ 정도와 그 이상이라고 하네요.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