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약 보름간 아무 포스팅도 못 올렸네요.

갑작스런 감기+식중독에 한주 고생하고 다 나을 때 쯔음에..

 

말레이시아 여행 다녀 왔습니다 ㅠㅠ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정말 좋네요.

 

작년에도 한번 갔다왔었는데, 이번에 비자 연장 문제로 한번 더 가게되었어요.

 

에어아시아로 쿠알라룸푸르 왕복 90불에 카드수수료 24불 해서 114불에 다녀왔네요.

 

에어아시아 최고!

방콕도 프로모션으로 왕복 51불에 작년에 다녀왔었는데.. 이번엔 프로모션 끝났더군요^^;

 

아무튼, 이제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말레이시아.. 어떤 음식보다 맛있는 카야토스트 ㅠㅠ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