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보러 마트에 갔다왔는데..

세일 코너에서 발견한 UFO 라면.

 

표지가 엄청 맛있게 생겨서.....간장맛 볶음면 같이 생겨서...

가격도 50%세일해서 0.6달러!

가격이 괜찮기에 일단 가져와서 한번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원래 일본 라면인데,

중국에서 팔리는 것을 수입해 온 것 같네요.

 

 

일단 겉면은 맛있어 보이네요! 합격.

 

 

내용물 또한 야채 후레이크가 풍성해서 좋네요.

 

 

 

물버리는 곳이 따로 있네요. 편리하게 잘 되어있네요.

 

 

 

물 버리고~ 액상스프 넣고

비비기~

 

 

 

총평..

 

일단 맛은 자극적이지 않은 간장맛나는 볶음면?

달달하면서 뭔가 땡기는 맛.

 

야채 후레이크가 많아서 씹는 식감이 아삭해서 좋았어요.

한국 불닭게티같은 자극적인 맛에는 못 따라오네요.

 

담백한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