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랫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어제,

캄보디아 우기에 접어들고 가장 많은 비가 내린날인것 같네요~

도로 곳곳이.. 침수가.........

 

크마에 수업 전부터 오기 시작해서

크마에 수업 끝나고 집갈때 쯤에 서서히 잦아든 비..

엄청 쏟아 지더군요.

 

약 2시간 이하의 시간동안 비가온 캄보디아 프놈펜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기라고 하루종일 비가 오는 것이아니라,

1~2시간 확 쏟아지고 말기 때문에,

놀러오셔도 됩니다..

다만, 우산이나 우비가 필수..

 

 

 

 

왕립프놈펜대학도 비온뒤 잠김.....

차타러가는데.. 물이 발목까지 ㅠㅠ

 

 

 

 

 

자동차는 4발이라.. 그리 위험하지 않지만,

오토바이는.. 가다가 홀에 빠지면 어쩌려고 하는지,,

엄청 위험해요..

 

 

 

 

 

 

오토바이에 물들어갔나봐요~

 

 

어디에 움푹 파인 곳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바쁘게 다니네요.

 

 

하부세차도 비온김에;;;

 

 

캄보디아 첫번째 지하차도의 모습이네요..

완공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풀장하나 만들어 놓은듯 하네요.....

 

 

 

작년 사진인데, 외국인들은 비마저 신기하겠죠 ㅋㅋㅋㅋㅋ